지난 월요일 스타뉴스 플러스가 발 빠르게 찾아간 이곳은 까칠한 매력을 넘어서 부드러운 미소로 여성 팬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자! 배우 정일우 씨의 화보촬영 현장이었는데요. 어떤 의상을 걸쳐도 빛이 나는 그야말로 옷발 제대로인 배우 정일우 씨! 이러니 수 많은 여성 팬들, 마음 안주고 베길 수가 있나요?
마음 뿐 아니라 소정의 선물까지 불사하며 배우 정일우 씨의 응원에 나서는데요. 이렇게 여성팬들의 마음 뿐 아니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CF까지 섭렵할 수 있었던 그만의 노하우가 궁금하네요. 정답 같지만 씁쓸하네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반항아 패션을 비롯해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선 깔끔한 수트패션을 선보이며 패션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조금씩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정일우 씨! 배우 정일우 씨는 의상을 믹스매치하듯 연기에도 과감한 도전을 서슴치 않습니다.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차근차근 연기력을 다진 그가 최근 배우로서 또 하나의 빅 이슈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연극 ‘뷰티플 선데이’에서 게이 역할을 맡으며 보여주는 파격적인 연기변신! 공연시작과 함께 전석 매진이라는 티켓파워를 자랑하며 180도 달라진 연기변신을 보여주는 배우 정일우 씨!
TV드라마에서 쌓아올린 공든 탑을 뒤로하고 연극을 시작하기까지 남다른 결심이 필요했을 것 같은데요. 외적인 요소뿐 아니라 작품에 대한 내적인 마음자세까지도 완벽히 준비된 배우 정일우 씨! 여기에 플러스 알파를 시켜줄 선의의 경쟁자까지 생겼다고 하니 금상첨화인데요. 하지만 기왕이면 좋은 게, 좋은 것 아닌가요?
이번 연극에서 배우 정일우 씨가 여성 팬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명품장면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화보촬영에서 맛본 배우 정일우 씨의 모습만으론 성이 안찬다는 여성팬 여러분들! 그렇다면 꼭 한번 연극 <뷰티풀 선데이>를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조금 늦었지만 푸짐한 설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보는 즐거움이 2배였던 오늘 배우 정일우 씨와의 인터뷰!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고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정일우 씨의 설레는 연기변신! 앞으로도 쭉 부탁드립니다.
네, 배우 정일우 씨가 무대에 서는 연극 ‘뷰티풀 선데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실제 공연장 내에선 정일우 씨를 보기 위해 일본 팬들이 극장으로 몰리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연극무대에 처음 도전하는 정일우 씨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죠?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