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걸그룹 2NE1이 MBC '쇼! 음악중심'에 데뷔 9개월 만에 첫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일 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NE1은 20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될 '쇼! 음악중심'에 모습을 드러낸다. 현재 2NE1은 정규 1집을 준비 중인 관계로 방송 활동은 잠시 쉬고 있다. 하지만 MBC의 가요 프로그램인 '쇼! 음악중심'이 방송 200회를 맞은 만큼, 이를 축하하고 팬들의 그 간의 성원에도 보답하기 위해 출연을 전격 결정했다.
한편 2NE1은 온라인과 모바일상에 신나는 리듬의 힙합곡 '날 따라 해봐요'를 깜짝 발표, 요즘 여러 음원 차트에서 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방송에서는 '날 따라 해봐요' 무대를 단 한 번도 갖지 않았다. 이에 따라 '쇼! 음악중심' 출연을 확정한 2NE1이 이 프로그램에서 '날 따라 해봐요'를 소화할 지 여부에도 팬들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해 2NE1 측 관계자는 20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2NE1은 '쇼! 음악중심' 200회에서는 '날 따라 해봐요'는 부르지 않을 것"이라며 "200회 특집인만큼 팬들의 그 간의 고마움에 보답하기 위해 데뷔곡 '파이어' 및 히트곡 '아이 돈 케어'를 열창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