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 '신데렐라 언니' 출연..이미숙과 불꽃대결

김수진 기자  |  2010.02.20 16:43
김청(왼쪽)과 이미숙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김청이 이미숙과 중견의 불꽃 튀는 연기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청은 다음 달 31일 첫 전파를 타는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에 출연한다.

김청은 극중 남자주인공인 천정명의 새 어머니로 등장한다. 표독스런 인물이다. 김청과 이 드라마에서 쌍벽을 이룰 인물은 이미숙. 그는 극중 은조(문근영 분)의 친엄마이자 효선(서우 분)의 새엄마를 연기한다.

자신의 팔자를 고쳐줄 남자를 꼬이기 위해서라면 어떤 얼굴로도 변할 수 있는 인물. 상냥함과 천박함, 똑똑함과 무식함, 정숙함과 부도덕함 등을 모두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여자다.

김청과 이미숙의 불꽃 연기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더욱이 두 사람은 탄탄한 연기력과 미모를 지닌 대표 중견 여배우로, 두 사람이 한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를 끈다. 방송가 안팎에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신데렐라 언니'는 '피아노', '봄날'의 김규완 작가와 '포도밭 그 사나이'를 공동 연출한 김영조 PD가 손을 잡고 만드는 작품. 문근영, 천정명, 서우, 옥택연 등 화려한 주연급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화 신데렐라에 절묘한 반전을 섞은 '신데렐라 언니'는 집에 입성한 계모의 딸, 즉 '신데렐라 언니'가 신데렐라를 보며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여성을 위한 동화를 그려낼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