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손예진, '우리도 1박2일'..경기도 MT

김수진 기자  |  2010.02.28 11:14


이민호 손예진이 1박2일로 MT를 다녀왔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31일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개인의 취향' 극본 박혜경, 연출 손형석 노종찬) 극중 커플로, 지난 24일 1박 2일 일정으로 MT를 다녀왔다.

28일 제작사 이김프로덕션에 따르면 주인공 손예진, 이민호를 비롯해 김지석, 왕지혜, 정성화 등 주요 배역을 맡은 연기자들과 손형석 PD을 비롯한 연출진이 경기도 포천에서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개인의 취향'팀은 이날 오전부터 진행된 타이틀 촬영을 마친 후 포천으로 이동, 연기자와 제작진이 함께 저녁을 먹는 것으로 MT 일정을 시작했다.

식사 후 연기자들과 감독, 작가 등이 한자리에 모여 대본에 관한 토론과 연습을 진행했다. 특히 손예진, 이민호 등 주연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와 대본에 대한 열띤 토론으로 자정이 훌쩍 넘긴 시간까지 진지한 회의를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후 이어진 배우들과 제작진의 조촐한 술자리에서는 대본연습 때의 진지한 모습과는 전혀 상반된 분위기로 시종일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정성화가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분위기를 이끌며 밤늦게까지 즐거운 술자리가 이어졌다. 평소 술을 잘 하지 못하는 이민호도 제작진과 어울려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는 후문이다.

MT에 참가했던 한 제작진은 "아직 본격적인 첫 촬영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배우들끼리 너무 친해진 것 같아 보기 좋다. 스태프들과도 오래된 친구처럼 서로 편하게 지내고 있다. 이런 좋은 분위기가 시청률 대박으로 이어질 것 같다."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개인의 취향'은 연애숙맥 '엉뚱녀'와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의 동거일기를 그린다.

베스트클릭

  1. 1"살아있길 잘했어"..'61세' 서정희, 31세로 보이는 '동안 쇼크'
  2. 2방탄소년단 진, 역시 '근본적인 아름다움'..전 세계 홀린 셀카 한 장
  3. 3방탄소년단 지민, 'MUSE'의 'SERENADE'..신보 2차 콘셉트 사진·영상 공개
  4. 4'섹시밤' 권은비, '워터밤 2024'서도 홀딱 젖었네
  5. 5LG 인기 치어리더, 휴양지서 아슬아슬 '끈 비키니' 패션
  6. 6'김하성 부진해도' 결국 이긴다, 달라진 SD의 '이기는 습관'→역대 최다관중에 화답했다
  7. 7"청순+면접 프리패스상"..미주 친언니 '옥천 여신', 어떻게 생겼길래?
  8. 8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장기 평정..'대세 스타'
  9. 9류현진, 왜 올스타전에서 전력 투구 못했나→12년 만인데 우수투수상 클래스! "LG 박동원의 좋은 리드 덕에..."
  10. 10'어떻게든 이긴다' 잉글랜드, 스위스 꺾고 4강 진출 '승부차기 극적 승'... 탈락 직전 '사카 동점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