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 "이소라·고소영과 '자뻑클럽'? NO!"

이수현 기자  |  2010.03.08 23:42
layout="responsive" alt="">
이승연 ⓒ사진=MBC


배우 이승연이 이소라, 고소영과 일명 '자뻑클럽'을 결성했었다는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이승연은 8일 오후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의 '패션피플' 특집에 이소라, 우종완과 함께 2007년 결혼과 2009년 출산 후 예능 프로그램에 첫 출연했다.

이날 이승연은 "저와 이소라, 고소영 세 사람을 보고 '자뻑클럽'이라고 불렀지만 사실은 아니었다"며 "다만 고소영이 자신감이 강했을 뿐 우리는 단지 고소영에게 묻어간 것"이라고 해명했다.

MC 유재석이 '자뻑클럽은 뭐 하는 곳이었느냐'고 묻자 이소라는 "아무 일도 안 했다"며 "자신감 강한 사람들끼리는 서로 견제하다보니 함께 만나는 일도 드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승연과 이소라 두 사람은 "서로 견제하다 보니 마음에 드는 옷이라 하더라도 누군가가 구매해 갔다고 할 경우에는 구입을 포기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이승연은 "이소라가 슈퍼모델대회 출전 당시 제가 MC였다"며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해 공개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6. 6'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7. 7'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8. 8'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9. 9'역시 손흥민' 보는 눈 있네! 펩도 푹 빠진 '토트넘 17세 천재', 빅클럽 영입전 붙었다... 최연소 EPL 데뷔한 재능
  10. 10'우승팀' LG 마침내 천군만마 MVP 온다!→첫 복귀 '3안타·4출루' 맹활약 '후반기 1위 KIA전 정조준' [고척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