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은 오는 31일 블로거와 만남을 통해 배우로서, 알려지지 않은 인간 하지원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하지원은 지난해 1140만 관객을 동원한 '해운대'와 215만 관객을 모은 '내 사랑 내 곁에'로 배우로서의 매력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이에 그녀는 제30회 청룡영화상에서 데뷔 후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관객들은 그녀를 이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여배우로 평가한다. 노력과 열정 모두 신인 때와 변치 않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해 결과물을 인정받는 것이다. 그녀는 26일 열리는 제4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다시 여우주연상에 도전한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바이럴블로그는 31일 하지원과 직접 만나서 인터뷰를 진행할 행운의 블로거를 모집한다.
바이럴블로그는 '퍼져나가다'라는 뜻의 '바이럴'과, 1인 미디어 영역 '블로그'를 합친 말. 블로그 기자단 가입 시 스타인터뷰, 신제품 체험단, 각종 캠페인 참여를 통한 원고료 지급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인터뷰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바이럴블로그(www.viralblog.co.kr)를 통해 질문을 올릴 수 있고 또한 참여 신청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