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맨발의 기봉이' 실제주인공과 마라톤

문완식 기자  |  2010.04.01 09:00
배우 신현준(왼쪽)과 엄기봉씨
배우 신현준이 자신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맨발의 기봉이' 실제 주인공인 엄기봉씨와 장애인 돕기 마라톤대회에 함께 참여한다.

1일 소속사에 따르면 신현준은 오는 2일부터 열리는 '1004 릴레이 희망의 마라톤'대회에서 엄기봉씨와 함께 달릴 예정. 이 행사에는 영화 '말아톤'의 주인공 배형진씨도 참여한다.

신현준은 2일 임진각에서 비장애인 대표주자로 나선다. 이번 행사는 2일부터 20일까지 약 19일간의 일정으로 지자체 장애인, 비장애인 대표 주자 각 10명과 구간주자 1,004명이 참여하는 국토 종단 릴레이마라톤 대회로 국내 최대 규모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마라톤 행사다. 행사 참여자들은 임진각에서 울산까지 약 700km를 릴레이로 뛰게 된다.

신현준은 "행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의미 깊은 마라톤 대회라서 더 뜻 깊으며, 엄기봉씨는 영화로 만나서 언젠가 함께 뛰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함께 뛸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반갑다"고 말했다.

그는 "엄기봉씨 외에도 '말아톤'의 주인공 배형진군도 함께 뛴다니 벌써부터 설레고 기분이 좋다"며 "이런 좋은 행사에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7. 7"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