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수영 "차승원 아들와 초교동창, 연락해"

김수진 기자  |  2010.04.10 12:35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방송을 통해 배우 차승원 아들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수영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수영은 "노아와 초등학교 동창이다"고 밝힌 뒤 "노아야 내가 예전에 너희 집에도 놀러갔었는데 내가 놀러갔던 그 집이 우리 숙소가 됐다"고 말하며 "노아야 꼭 한번 연락하자"고 말했다.

수영과 함께 이날 방송에 출연한 티파니는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차승원을 꼽으며 그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수영과 노아의 인연에 대해 네티즌은 흥미로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노아는 차승원의 아들로 아버지를 닮은 빼어난 외모로 '우월한 유전자'로 불리며 연예계에 화제가 된 바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