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명세빈..'이혼'얘기에도 여유

김지연 기자  |  2010.04.13 10:32
12일 '세 자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명세빈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honggga@

"이혼이 이 작품 출연하는데 영향을 미쳤나고요? 전혀! 그렇지만 위기를 겪는 캐릭터를 표현하는데 더 좋을 순 있겠죠.(미소)"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온 배우 명세빈은 당당했고, 당황스런 질문에도 여유가 넘쳤다.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13층 홀에서 새 일일드라마 '세 자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세 자매 중 맏딸로 발탁된 명세빈을 비롯해 양미라, 조안 등이 참석했다.

단연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은 지난 2008년 이혼한 뒤 두문불출했던 명세빈이었다. 세월을 잊은 듯 깜찍한 의상을 입고 환한 미소로 등장한 그녀에게 많은 사진 기자들은 기다렸다는 듯 플래시를 터트렸다.

그리고 이어진 취재기자와의 인터뷰. 이혼 얘기가 안 나올 수 없었다. 명세빈이 이혼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서는 것이기에. 특히 극중 명세빈이 맡은 캐릭터 김은영은 첫 사랑의 등장에 흔들리는 남편 때문에 이혼 위기를 맞는 역할이다. 사뭇 실제의 그녀와 닮아 있다.

이에 이날 명세빈에게는 "위기를 겪은 게 이혼 위기를 맞는 캐릭터와 비슷하다. 이게 출연을 결정하는데 영향을 미쳤냐"는 다소 어려운 질문이 떨어졌다.

어찌 보면 쉽게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었다. 하지만 연신 미소를 쏟아낸 명세빈은 "그런 것의 영향은 없었다. 배우라는 직업이 여러 역할을 맡는 것 아니냐"며 "다만 일부러 겹치려 한 것은 아니지만 극중 캐릭터를 표현할 때 더 좋을 수는 있을 것 같다"고 재치 있게 답변했다. 미소를 잃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더불어 명세빈은 "내가 잊혀지고 사라질 거라 생각은 전혀 안 했다"며 "일을 안 해야겠다는 생각은 한 적 없다. 나에게 맞는 배역이 있다면 오겠지 라고 생각했다"며 한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짓궂은 질문에도 재치 있게, 분위기마저 주도하는 등 과거 소녀 같던 명세빈은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대중 앞에 돌아왔다. 향후 그녀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대목이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