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을 꽉 채울 후끈한 몸매! 제시카 고메즈 배우 데뷔
섹시스타 제시카 고메즈가 드디어 국내 스크린에 출사표를 던지며 매력발산에 나섰습니다.
최근 그녀는 영화 ‘조지와 봉식’에서 배우 정준호 씨의 연인으로 낙점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극중 LA 경찰 인 정준호 씨의 동료이자 연인으로 연인역할의 정준호 씨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게 될 예정이라고 하죠?
그동안 각종 CF와 화보에서 넘치는 섹시미로 남심을 흔들었던 제시카 고메즈! 첫 영화 진출인만큼 시나리오를 꼼꼼히 살펴본 것은 물론 세계 속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영화이기에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인데요.
신이내린 몸매의 그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젠 ‘톱모델’을 넘어서 ‘톱배우’가 되는 일만 남은 것 같죠? 스크린 안에서도 변치 않는 제시카 고메즈만의 매력!! 기대할게요.
# 품절녀 'D-4' 김이지 해피한 웨딩 사진 공개
사흘 후면 품절녀가 돼 있을 그녀! 베이비복스 김이지 씨의 웨딩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웨딩사진에는 그동안 훈남으로만 알려졌던 훈훈한 예비신랑의 사진도 담겨져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정말이지 선남선녀의 행복한 모습에 부러워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하지만 그녀의 이번 웨딩촬영이 더욱 의미 있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윤은혜 씨를 비롯한 베이비복스 모든 멤버들이 흔쾌히 그녀의 들러리로 참여하며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기 때문인데요.
사랑과 우정! 이 두 가지 모두를 담아낸 웨딩사진들! 정말 멋진 것 같죠? 4월의 예비신부 김이지 씨! 앞으로도 계속 멤버들 간의 뜨거운 우정, 그리고 예쁜 사랑 키워나가길 바랄게요.
# 대박 수익 거둔 YG~사옥 옮길만 했네!
가요계의 대형 패밀리! YG엔터테인먼트가 지난해 사상최대인 357억 원의 매출과 41억 원의 순이익을 거두며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이는 지난 2008년보다 무려 92%성장한 수치로 라이벌기획사라 할 수 있는 JYP 그리고 SM과 비교했을 때 2배에 가까운 성장률인데요.
YG엔터테인먼트의 이 같은 급성장의 원동력은 아마도 국내 최고의 아이돌가수인 빅뱅과 2NE1의 저력이라 볼 수 있겠죠? 실제 이번 성과는 소속가수들의 국내콘서트 성공과 활발한 솔로 활동, 그리고 음원과 CF등에서 일궈진 것이라고 합니다.
회사설립 10년 만에 매출300억 돌파는 물론 국내 메이저 기획사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YG패밀리!! 정말 빅~ 하네요.
# 2010년 재탄생하는 영구 '마피아 두목' 된다
우리 추억 속, 영구가 아닙니다. 머지않아 월드스타 영구라 불러야 할 듯 한데요. 영화제작에 있어 파격적인 시도를 서슴치않는 심형래 감독이 국내 영화계의 큰손! CJ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영화 ‘더 덤 마피아’ 제작에 나섰습니다.
영화 ‘더 덤 마피아’는 영화 '대부'를 패러디한 영화로 미국 최대 폭력조직의 마피아 대부가 숨겨뒀던 아들 영구를 자신의 후계자로 깜짝 발표하면서 펼쳐지는 코믹 영화라고 합니다.
당연히 주인공 영구 역할에는 심형래 감독이! 그리고 대부 역할에는 배우 하비 케이틀이
내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가 무척 크죠.
우리의 영구가 세계적인 마피아 대부의 아들로 재탄생된 영화‘더 덤 마피아’! 세계시장에서 멋지게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이었던 심형래 감독이 새롭게 만드는 코미디 영화 ‘더 덤 마피아’! ‘미국식 유머 코드’가 강하게 가미될거라 하는데요. 심형래 감독이 재해석한 미국식 유머는 과연 어떤 웃음일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