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A양이 충격 동영상 유출 논란에 휩싸였지만, 동영상 속 주인공은 A양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21일 새벽부터 인터넷상에는 톱스타 A양을 제목으로 한 동영상이 급격히 퍼졌다. 이 동영상에 등장하는 여성은 상의를 입지 않은 채 충격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이에 이 동영상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A양이 맞다" "말도 안 되는 소리며 A양이 절대 아니다"라며 갑론을박했다.
이에 대해 A양 소속사 측은 21일 낮 12시 50분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우리도 그 동영상을 본 뒤, 촬영 중인 A양에게까지 직접 가 동영상 속 주인공이 맞는지에 대해 확인했다"라며 "A양으로부터 그 동영상 속 주인공은 100% 자신이 아니다"란 말을 들었다.
이어 "동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A양이 아니라는 것을 그 누구라도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라며 "단순한 해프닝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A양 소속사 측은 "해프닝이기기는 하지만, 인터넷상에 떠는 이번 동영상과 관련 또 다시 A양을 언급하며 사실이 아닌 일로 명예를 훼손할 경우, 그 대상에 대해서는 법적조치를 취하는 등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