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류잡지 표지장식 韓아이돌 'F4' 누구?

한은지 인턴기자  |  2010.04.27 10:58
태국의 한류잡지 '김치 더 보이(Kimchi the Boy)' 3월호 표지에 한국 아이돌 F4가 등장한 것이 뒤늦게 국내에서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마이클럽'

표지를 장식한 아이돌 F4는 동방신기의 영웅재중, 믹키유천과 SS501의 김현중, 빅뱅의 탑으로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의 멤버들이다.

'김치 더 보이'는 이들의 친분관계를 소개하기도 했는데, 톱 아이돌 네 사람의 돈독한 우정은 김현중, 영웅재중이 방송에서 언급해 이미 유명한 사실이다.

네티즌들은 "네 사람 다 빛나네요!" "어떻게 알고 이렇게 올렸을까" "근데 잡지 이름이 김치라니" "유유상종의 좋은 예!"등 댓글을 남기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국에서는 '아스타(asta)', ‘김치 더 보이’ 등 한국의 연예가 소식을 전하는 한류 전문 잡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류 잡지는 연예계 최신 뉴스와 트렌드를 비롯해 드라마 촬영지 투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한류의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7. 7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8. 8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9. 9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