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 스테이트월셔CC 1호 회원 등록

최보란 기자  |  2010.04.27 15:56

탤런트 이훈이 경기도 안성에 들어설 예정인 최고급 골프장 스테이트월셔CC의 1호 회원으로 등록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테이트 월셔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회원권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며 골프의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 국내 골프장 최초로 항공사 좌석등급제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훈이 골프채를 처음 잡은 것은 2년 전인 지난 2008년 여름. 선배 탤런트인 이휘향과 전인화의 제안에 응하면서 처음 필드를 밟았다.

그는 “급하게 준비를 하라고 하셔서 나갔는데 아주 망신을 당했다”며 “이를 악물고 열심히 연습을 했지만 도저히 맞지 않는 것 같아 접기도 했다”고 겸연쩍어 했다.

이어 “그러다 인격수양에 좋다는 얘기를 주변에서 듣고 다시 시작하게 됐다”고 골프를 취미 삼게 된 연유를 설명했다.

뭐든 하나에 집중하면 끝을 보는 이훈은 “골프를 열심히 하던 때는 드라이브를 두 개나 터트릴 만큼 6, 7시간씩 연습했다”면서 “지금은 7번 아이언을 가지고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같은 남다른 열정 때문인지 그는 여러 골프광들을 제치고 가장 먼저 1호로 회원권을 얻었다.

이훈은 “스테이트월셔의 소문을 많이 들었다”며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됐는데 너무 훌륭한 골프장이라고 해서 1호 회원이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회원의 선택에 따른 라운지 이용”을 가장 큰 매력으로 꼽았다. 스테이트월셔는 회원의 추가요금 지불에 따라 각각 ‘퍼스트 라운지’와 ‘비즈니스 라운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훈은 “가족 단위나 조용히 치고 싶은 사람들은 원하는 대로 칠 수 있다는 점이 참신하고 좋은 생각 같다”고 평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8월의 기부 요정' 등극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 투표 주간랭킹 172주 1위..'인기 제왕'
  3. 3이민정, 10년만에 낳은 딸.."나랑 닮았나?"
  4. 4"아기 위험해"..이지훈·아야네, 초보 엄빠의 실수→그렇게 부모가 된다 [★FOCUS]
  5. 5'내년 완공' 대전 新구장 '허프라'도 기대 중... 국내 최초 야구장 내 수영장·복층 불펜에 관심
  6. 6'손흥민 맨유전 선발 제외' 英 이토록 걱정하는데! 답답한 토트넘 감독 "컨디션 확인할 것" 사실상 출격 예고
  7. 7'40-40 못해도' 0:6→12:8 대역전극 만든 김도영 2안타, 왜 상대팀은 내야 땅볼에도 안심 못하나 [영상]
  8. 8KBO 43년 역사상 최초 '5위 타이브레이커' 가능성 커졌다↑, 사령탑의 감사 인사 "만석 채우며 열성적 응원 감사"
  9. 9'5위 경쟁 끝까지 간다' SSG, 30일 승리시 KT와 타이브레이커... 레이예스 역대 2번째 200안타 대업 (종합)
  10. 10김도영 '꿈의 40-40' 이제 기회는 단 1경기뿐, 마지막 상대는 "붙어야지 왜 피하나" 정면승부 선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