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천안함 사고 희생자를 추모하는 영결식으로 인해 쇼는 진행되지 않은 가운데 그룹 2PM이 신곡 '위드아웃 유(Without U)'로 1위를 차지했다.
엠넷미디어는 29일 "천안함의 영웅들을 추모하는 데 동참하는 마음으로 가수들이 직접 출연하는 쇼는 진행되지 않았지만, 2PM이 가요순위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위드아웃 유'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된 '엠 카운트다운'에서는 최근 컴백한 비와 이효리, 2PM 스페셜로 재편집해 방송됐다.
그 결과 지난주 컴백한 2PM이 ‘위드아웃 유'로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누르고 컴백 1주일 만에 정상에 올랐다.
연출을 맡은 김기웅 CP는 ”오늘 천안함 영결식과 관련해 전사장병 유가족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위로를 전한다”며 “최대한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에서 방송을 진행했으며, 부족하나마 화면에 추도의 헌화와 회색의 채널로고로 비통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MC를 맡은 엠블랙 지오, 이준은 천안함 사고 추모 분위기를 반영해 검은색 수트와 무채색 상의를 입고 스튜디오 부조실을 배경으로 차분하게 진행에 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