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김연아 CF촬영? 코엑스 목격담 줄이어

한은지 인턴기자  |  2010.05.06 16:53
"코엑스에서 빅뱅과 김연아를 봤다"는 목격담이 네티즌 사이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개인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함께 CF 촬영 중인 빅뱅과 김연아를 목격했다는 글과 '직찍(직접찍은사진)' 등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 네티즌은 개인 블로그에 '오늘 코엑스에 연아랑 빅뱅 떴다며? 씨엡촬영?'이란 포스팅에서 '연아양 "샤우팅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세요!!'란 플래카드를 들고 있는 대성과 태양, 탑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 담긴 탑, 대성, 태양 등 세 명의 빅뱅 멤버들은 공항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는 듯 같은 방향을 응시하고 있다. 글쓴이는 촬영 장소가 코엑스라고 밝히며 "핸드폰 광고는 아닌 것 같고 자동차 광고라는 설도 있는데 확실히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개설된 빅뱅 갤러리와 피겨 스케이팅 갤러리에도 빅뱅과 김연아 목격담 및 사진과 영상 등이 지난 5일까지 지속적으로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빅뱅과 김연아가 연습실에서 함께 안무를 맞춰보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갤러들은 "이 소식이 왜 화제가 되고 있지 않은지 모르겠다"며 의아해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떤 CF인지 몰라도 모델이 빅뱅과 김연아라니 최고의 조합"이라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뽑혀 화제를 모은 김연아는 이달 말 캐나다로 출국 전까지 휴식을 취하며 간간히 CF 촬영을 할 예정이다.

인기 아이돌 빅뱅은 멤버들 각자 학업, 운동, 음반 준비 등에 매진하며 틈틈이 CF 촬영,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