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홍진경, 8년만에 엄마된다..'임신' 화제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10.05.07 19:52
오늘, 연예가는 정말 화창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스타의 2세 소식에서부터 훈훈한 핑크빛 열애 소식까지~기분 좋은 소식들만 들려왔는데요. 먼저, 결혼이후 8년 만에 엄마가 된다고 하죠~홍진경씨의 임신소식! 첫 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 8년 만에 임신?" 홍진경, 드디어 임신 '화제'
홍진경씨가 결혼 8년 만에 드디어 엄마가 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방송과 사업에는 성공했지만, 오랜 시간 아이를 갖지 못해 마음고생이 심했던 홍진경씨~!그 어느 때보다 기쁘다고 하는데요~

병원검사결과, 현재 임신 7개월째~임신 초기이기 때문에 본인은 물론 가족들도 굉장히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8년간의 기다림 끝에 큰 선물을 받은 홍진경씨~!앞으로 방송인으로 사업가로~ 그리고 이제 엄마로써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할께요~

# 노홍철의 DJ 재도전기!, '친한친구' DJ 발탁
‘퀵마우스’ 노홍철씨의 수다를 매일 저녁 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7일, mbc 라디오 ‘친한친구’의 DJ이었던 태연양이 바쁜 스케줄 문제로 하차를 하고, 수다쟁이DJ 노홍철씨가 그 뒤를 잇게 된 것인데요.

7년간 인기몰이를 이어오고 있는 ‘친한친구’~! 이제 노홍철씨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접수하는 건가요?

사실 노홍철씨는 DJ경험이 처음이 아니죠~지난2006년 SBS‘기쁜우리 젊은날’ 진행을 맡았지만 6개월 만에 하차하는 수모를 겪었는데요.

이번에는 오랫동안 목소리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선전 기대할께요~

# 조니뎁 눈빛으로 강도를 제압! 영화같은 이야기
여러분들은 만약 술 취한 강도가 깨진 병을 들고 위협하면, 어떻게 행동하실 건가요?
이제부터는 할리우드 섹시스타 조니뎁을 따라해야할 것 같습니다.

지난 3일 LA의 한 녹음실에서 나오던 조니뎁은 동료 스티븐 존스가 강도에게 위협 당하고 있는 현장을 목격하고, 강도에게 맞섰다고 하는데요

그가 대범하게 강도를 노려보며 ‘그냥 가라’며 낮은 목소리로 말을 하자, 그의 강한눈빛에 주눅 든 강도는 슬그머니 도망쳤다고 합니다.

더 놀라운 건 그런 와중에도 조니 뎁은 떠나는 강도에게 그렇게 살지 말라며 지폐까지 쥐어주는 여유까지 보였다고 하는데요.

험악하기로 소문난 LA 거리에서도 당당한 영웅 조니뎁 그가 연기한 영화 속의 ‘잭 스패로’의 모습과 똑같죠.

# '샤를리즈테론- 키아누리브스' 커플탄생 입박?
오늘 할리우드에서 ~ 샤를리즈테론과 키아누리브스의 열애설이 솔솔 들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영국 한 매거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저녁 식사를 겸한 데이트를 즐기고, 다정하게 포옹을 하는 등 연인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연인이 없는 키아누리부스와 얼마 전 오랜 연인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샤를리즈테론! 이쯤 되면 정말 톱스타 커플이 탄생할 듯 합니다.

조만간 할리우드에도 ‘장고커플’이 생길 것 같은데요~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세기의 스타들’ 의 핑크빛 열애설! 사랑의 결실을 기대해 봐도 되겠죠?!

훈남, 훈녀의 훈훈~한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저의 눈도 훈훈해 집니다. 아직까지 열애설에 대해 샤를리즈테론과 키아누리브스 양측 모두 어떠한 입장도 발표하지 않고 있지만, 이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정말 멋진 할리우드 톱스타 커플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