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타블로 "군대간 투컷의 아바타 같아"

김현록 기자,   |  2010.05.08 10:32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왼쪽)과 타블로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유쾌한 힙합전사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미쓰라가 복무중인 투컷의 조종을 받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타블로와 미쓰라는 8일 방송 예정인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 미국 아이튠즈 힙합&랩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히던 중 이같이 말했다.

군대에 있는 투컷은 어떤 얘기를 하냐는 MC 김정은의 질문에 미쓰라는 "우리 소식이 전해지면 즐거워하고 흐뭇해 한다. 꼭 꼭두각시가 된 기분"이라고 말했다.

타블로는 "투컷의 아바타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다"며 "1위를 했을 때 투컷에게 연락이 왔는데 꼭 우리들을 영화 '아바타'처럼 조종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멤버가 보고 있으니 더 열심히 하게 된다"고 밝혔다.

에픽하이는 이날 10년 후 자신들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미쓰라는 10년 후 자신의 모습을 랩으로 들려주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