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 파업으로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됐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가 3주 만에 방송을 재개했다.
22일 '우리 결혼했어요'는 지난 3월 27일 방송에 이어 '아담 부부' 조권과 가인의 '2010 홍콩 설 축제' 두 번째 편을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 가인 부부는 설 퍼레이드 취재차 모인 외신기자들과 함께 오찬을 가졌다.
테이블을 가득 메운 외국인들에게 당황한 가인에 비해 비교적 여유있는 모습을 보인 조권은 자연스레 가인을 리드하며 남편으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냈다.
조권은 이날 방송에서 두 차례에 걸쳐 경품 행사에 당첨되는 행운을 맞아 패널들에게 '럭키 가이'로 불렸다.
식전 행사와 오찬 중에 있었던 추첨 이벤트에 연달아 당첨된 조권은 기자들의 축하에 특유의 '시건방 미소'로 화답하며 '월드 깝'의 면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CNN 기자에게 짧은 영어로 "퍼레이드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꼭 찍어달라"고 부탁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들은 영국 방송사와 인터뷰 중 자신들의 히트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선보이며 무사히 외신기자들과의 오찬을 마쳤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