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를 다룬 SBS 주말극 '인생은 아름다워'(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가 시청자 게시판의 동성애 반대글을 일방적으로 삭제한다는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인생은 아름다워'시청자게시판을 관리하는 SBS관계자는 1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동성애 반대글이라고 삭제한다는 주장은 억측"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동성애를 다룬 드라마이니만큼 시청자들이 이에 대한 찬성을 하든 반대를 하든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할 수 있다"며 "따라서 동성애를 반대한다고 해서 글을 삭제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일부 시청자들이 자신들의 글이 삭제된다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 "'인생은 아름다워' 시청자 게시판 역시 SBS 게시판 관리 규칙에 따라 똑같은 글을 무한 반복하는 도배성 글이나 타인을 비방하는 글, 욕설이 담긴 글 등은 삭제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또 이러한 글들을 올리는 특정 아이디(ID)의 경우 시스템적으로 글 올리기가 제한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는 극중 경수(이상우 분)와 태섭(송창의 분)의 동성애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