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은 지난 7일부터 8일 오전까지 자신의 트위터에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팔로워(follower)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짐승돌' 2PM의 옥택연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권은 가인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놀러와 본방사수 하고 싶었는데 안 나온다"는 아쉬운 심경을 표했다. 이들은 지난 7일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동반 출연해 가상커플임에도 불구하고 실제커플 못지않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팬들을 훈훈하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바닷가를 찾은 조권의 모습이 담겨있다. 조권은 "안면도 갔을 때"라고 설명하며 "아주 아주 좋아"란 소감을 남겼다. 팔로워들은 "너무 아름답다" "상투머리 귀여워요" 등 댓글을 달며 반색했다.
조권은 "나도 멋진 거나 해볼까? 택연이형의 디테일한 속눈썹"이란 멘트를 덧붙였다. 옥택연은 지난 6일 방송된 '패떴2'에서 비의 의상을 직접 공수해 복근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조권은 8일 오전까지 어머니와 함께 한 제주도여행 사진을 올리며 팔로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조권의 트위터에 댓글을 남긴 팔로워들 중에서는 브라질, 일본, 태국 등지의 해외 팬들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권이 리더를 맡고 있는 2AM은 최근 남아공월드컵 공식음반 '리슨 업! 더 오피셜 2010 피파 월드컵 앨범'(Listen Up! The Official 2010 FIFA World Cup Album)에 아시아 가수로 유일하게 참여해 'No.1'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