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하(31)가 연출한 가수 스테이(34,본명 심태윤)의 신곡 '유어 네임 이즈 러브(Your name i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6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38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스테이, 하하, MC몽(31),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 출연중인 아역배우 정다빈(10) 등이 출연했다.
티저 영상 초반에는 초원의 길과 골목길이 나온다. 그 후 아역배우 정다빈이 미소 짓는 모습이 나오고, 바로 뒤에 스테이, 하하, MC몽이 절규하는 장면이 나와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마지막에는 눈물을 흘린 세 사람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며 끝난다.
'유어 네임 이즈 러브(Your name is love)' 뮤직비디오는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 관련 섭외는 모두 트위터로 이뤄졌다. 하하는 트위터를 통해 스테이에게 뮤직비디오 제작 의사를 밝혔고, 출연자들의 섭외 역시 트위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어 네임 이즈 러브(Your name is love)'를 부른 스테이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하 감독, MC몽 주연의 스테이 'Your name is love' 뮤비 티저 나왔어요. 클릭"이라며 동영상을 첨부하는 등 적극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스테이의 '유어 네임 이즈 러브(Your name is love)'는 싱글 앨범 형식으로 지난달 25일 발매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