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아저씨' 티저공개.. 남성미 '물씬'

김현록 기자  |  2010.06.10 17:10


원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아저씨'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원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10일 제작사 오퍼스픽쳐스는 원빈의 모습이 담긴 '아저씨'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길이의 티저 영상에는 '단 하나뿐인 친구는 그를 아저씨라고 불렀다'는 자막과 함께 원빈이 어두운 통로를 걸어가는 장면이 담겼다.

티저 영상에서 드러나는 원빈의 강렬한 눈빛 등은 군 제대 후 연기 복귀작이었던 '마더'와는 전혀 다른 원빈의 변신을 짐작케 했다. 중간 중간에는 격투신과 추격신 등이 장면들이 삽입돼 강도 높은 액션을 예고했다.

'아저씨'는 외롭게 전당포를 운영하며 살아가던 주인공이 범죄 조직에 납치된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액션 드라마다. 8월 개봉을 목표로 후반작업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