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위 봉사활동 떠난 훈남 스타들
이번 주 골든직찍의 첫 번째 주인공 5위에 오른 스타는 누구일까요?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 안기고 싶었던 그 남자. 하지만 얼마 전 한 여자의 남자가 되어버렸죠. 장동건씨 그가 라오스 현지인이 되었다고요?
장동건씨가 라오스 현지 봉사활동을 하는 사진인데요. 조명하나 없는 현장이지만 그의 얼굴에선 빛이 납니다.
따뜻하게 아이들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 어떻게 오지의 아이들을 도와주게 되었나요?
그 마음 제게도 언젠가는 주시겠죠.
또 한명의 스타도 보입니다. 인도로 봉사활동을 떠난 유승호군인데요~누나의 마음을 떨리게 하는 승호군~그의 매력은 뭘까요?
맞아요~ 봉사에도 앞장서는 훈남이미지~얼굴 뿐 아니라 마음까지 아름다운 스타~! 장동건씨 유승호군의 봉사사진이 골든 직찍 5위였습니다.
# 4위 입 벌린 채 멍~한 '닉쿤'
어디에서도 압도적인 매력의 2pm의 무대. 근데 닉쿤군 할 말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요~ 모든 것엔 이유가 있겠죠. 그렇다면 닉쿤군의 이 표정의 뭔가요? 광주에서 찍힌 닉쿤의 직찍인데요.
갑작스럽게 사진을 찍어서 놀란 건가요? 어딜 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 건지 궁금해지는데요. 놀란 모습마저 귀엽습니다. 귀여운 닉쿤군의 사진이 골든직찍 4위였습니다.
최근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솔비씨. 그녀의 솔직한 입담이 그리워지는데요. 요즘 솔비씨는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요?
그녀를 만난 곳은 대학교 캠퍼스 안. 새내기로 들어간 솔비씨는 학교생활에 푹 빠져있다고 하는데요. 학교 의상 컨셉도 따로 있다고 합니다.
역시 학교에선 편한게 최고죠. 동기들과도 즐겁게 어울리는 솔비씨. 여전히 소탈한 모습입니다.
빨리 방송에서도 모습을 보여주세요 솔비씨.
# 2위 '눈이 따가와요~' 아빠 차두리
바로 내일 드디어 태극전사들이 그리스와 맞붙는데요. 호랑이의 용맹함을 보여줄 우리 태극 전사들. 하지만 그라운드 밖에서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아빠였습니다. 차두리선수. 행여 눈에 매운 공기가 들어갈까..랩까지 씌워가며 가족을 위해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평소 볼 수 없던 모습입니다. 그라운드 위에서는 야생마, 가정에서는 부드러운 남자. 이보다 멋진 남자는 없겠죠!
# 1위 역시 천하장사 '강호동'
이번주 <골든직찍> 헤드샷은 누구일까?
그동안 듬직한 풍채로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강호동씨. 그의 매력은 타인을 압도하는 출렁이는 뱃살이었죠. 그런데?
정말 놀랍습니다~보이시나요? 강호동씨 배의 왕(王)자! 씨름을 그만 둔 후에 계속해서 몸매관리를 해온 것 같은데요~몸매 관리 비법, 뭐가 있을까요?
역시 현명한 아내를 둔 덕이군요. 이제 별명도 돼랑이에서 짐승남으로 바꿔야겠죠! 브라운 관에서도 이런 모습 공개해주세요. 호동씨! 이번주 <골드직찍> 헤드샷에 오른 것 축하드려요.
4년 만에 찾아온 월드컵, 내일 대한민국 첫 경기, 그리스전이 있는데요. 다시 한 번 전국거리는 붉은 물결이 출렁일 것 같습니다. 용맹한 태극전사들~지금까지 평가전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준 만큼 이제 시작되는 경기에도 자신감을 가지고 그라운드를 누볐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태극전사~파이팅!!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