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리지의 몰카 동영상이 신인그룹의 티저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연예게시판을 통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리지 몰카 동영상은 9일 공개된 신예 아이돌 틴탑(TEEN TOP)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으로 밝혀졌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예고편 'Come into the World'는 새로운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6명 멤버들이 웅장한 인트로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리지는 사랑과 그리움을 동시에 간직한 신비소녀로 등장, 곧 공개 될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을 더했다.
틴탑 '박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기계음이 아닌 특색 있는 음색을 들으니 기대가 된다", "10대답지 않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데뷔 무대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틴탑의 첫 번째 싱글 'Come into the World'는 히트곡 메이커 슈퍼창따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로 이뤄진 6인조 그룹 틴탑에는 서태지 휴먼드림 뮤직비디오에서 로봇소년으로 화제를 모았던 '서태지 소년' 리키가 속해있다.
틴탑은 오는 10일 MBC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