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 개리, 멤버들 배신에 무너지다..'복수다짐'

김지연 기자  |  2010.09.19 18:11
ⓒ19일 방송된 '런닝맨' 캡처

긴박한 상황에서도 평정심을 잃지 않아 '평온 개리'란 별칭을 얻은 개리가 멤버들의 배신에 무너지는 인간다운(?) 모습을 보였다.

개리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1부-런닝맨(연출 조효진, 이하 런닝맨)'에 출연, 억울하게 멤버 전원에게 속임을 당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바로 8명의 출연진이 개리 얼굴에 검정색 인주를 묻히면 개리를 제외한 전원이 런닝볼을 획득하는 것이다. 이 사실을 모른 채 개리는 게임에 열중했고, 유재석 김제동 지석진 등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개리의 얼굴에 검정색 인주를 묻히기 위해 갖은 노력을 했다.

소심한 성격 탓에 마지막까지 미션을 성공하지 못하던 광수에 이어 김제동까지 미션에 성공하면서 결국 8명은 런닝볼 획득에 성공했다.

이 같은 상황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한 개리는 송지효와의 묘한 러브라인에만 집중해 멤버들의 계략을 눈치 채지 못하는 순박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결국 마지막에 상황을 알게 된 개리는 "꼭 복수하겠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또 그간 극한 상황에서도 평정심을 잃지 않던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제동과 정용화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6. 6"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7. 7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8. 8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