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걸' 이국주, 이번엔 씨스타 패러디…'폭소'

김지연 기자  |  2010.09.27 09:31


개그우먼 이국주가 손담비와 보아에 이어 이번에는 씨스타의 히트곡 '가식걸'을 패러디,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국주는 지난 26일 자신의 미니 홈피를 통해 씨스타의 노래 '가식걸'을 패러디한 '과식걸'을 공개했다.

씨스타 각 멤버들의 춤과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또 한 번 패러디의 진수를 보여줬다.

'과식걸' 영상속의 이국주는 '가식걸'의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해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상황을 설정하여 한편의 시트콤을 연출해 냈다. 또 씨스타 '가식걸'의 콘셉트 '뉴룩(NEW LOOK)'의 포인트인 트렌치코트와 드레스 등 여성스러운 의상을 입고 금발로 변신해 앙증맞은 포즈도 취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씨스타의 제 5의 멤버로 선발되는 것 아니냐" "남자친구 표정이 압권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가식걸'의 세트부터 안무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것 같다. 많은 관심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씨스타는 '가식걸' 로 음반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며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