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다니는 엠넷 '슈퍼스타K2' 주인공들의 음원 판매 순위는 어떻게 될까.
엠넷은 지난 2일 '슈퍼스타K2' 톱6 멤버들의 노래를 음원사이트 엠넷에 전격 공개했다. 1일 탈락자 김은비와 김지수를 포함해 존박 장재인 허각 강승윤 등 모두 6명의 노래 음원을 담은 앨범 '슈퍼스타K2 Top6(My Story)'를 공개한 것.
3일 오후 3시 현재 엠넷 실시간 차트에 따르면 이들 중 판매순위 1위는 강승윤. 강승윤이 부른 '당신께 쓰는 편지'는 이들 6명 중 당당히 1위를 달리고 있다. 전체 순위는 '그땐 그땐 그땐'(슈프림팀, 영준), '그대네요'(성시경, 아이유), 'Breathe'(미쓰에이)에 이어 4위.
존박의 '내가 다 줄게요'는 두번째(전체 7위), 장재인의 '들어줄래'는 세번째(전체 9위), 허각의 'My Heart'는 네번째(전체 14위), 김은비의 '고백'은 다섯번째(전체 18위), 김지수의 '어린 아저씨'는 여섯번째(전체 20위)를 달리고 있다.
앞서 지난달 28일 출시된 '슈퍼스타K2' 탈락자 우은미의 가수 데뷔 싱글 '부탁해'는 전체 12위에 랭크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