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림 前아나, 웨딩사진 공개 "따뜻한 가정 기도"

김현록 기자  |  2010.10.04 16:46

오는 9일 결혼식을 앞둔 박나림 전 MBC 아나운서가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 소감을 공개했다.

박나림 전 아나운서는 4일 자신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국제구호단체 월드비전을 통해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오는 9일 한글날 오후 1시 서울 혜화동 혜성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직접 전했다.

박 전 아나운서는 "예비신랑과 저는 지난 가을, 함께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만나 올 봄부터 교제를 시작해 이제 결혼에 이르게 되었습니다"며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대기업에서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온화하고 반듯한 성품의 청년"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동체 안에서 사람들을 잘 섬기는 따뜻한 모습이 예비신랑의 매력입니다"며 "예비 신랑과 저는 함께 결혼을 준비하며 따뜻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는 "한 가지 죄송스러운 말씀을 드리자면, 저희의 혼인예배 장소가 모든 분들을 모시기에는 협소하여 가까운 일가친지들 및 지인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며 "여건상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합니다. 특히, 차분하고 경건한 혼인예배를 위해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박 전 아나운서는 "다시 한번, 저의 결혼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진심으로 기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목하고 예쁜 가정 이루어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축복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결혼 예배로 진행되며,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가 주례를, 뮤지컬 배우 이석준씨와 월드비전 선명회 어린이 합창단이 축가를 맡는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