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빈 17년만에 컴백 '방부제 미모'

11월 정규3집 발표, 변함없는 동안 화제

길혜성 기자  |  2010.10.12 08:42
하수빈
90년대 대표 청순 가수로 유명한 하수빈이 17년만의 가요계 복귀 일정을 확정 지었다.

12일 오전 하수빈 측에 따르면 하수빈은 오는 11월 정규 3집을 발표한다. 이로써 하수빈은 무려 17년 만에 새 정규앨범을 내고 가수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

하수빈은 우리나이로 스무 살 시절이던 지난 1992년 정규 1집을 발매, '더 이상 내게 아픔을 남기지마' '노노노노노' 등을 히트시키며 단숨에 인기 가수 대열에 합류했다. 여기에는 그녀의 청순한 외모도 톡톡히 한 몫을 했다. 하지만 하수빈은 1993년 정규 2집을 낸 이후 그 간 가요계를 떠나 있었다.

그러던 중 하수빈은 과거 자신의 사랑해 준 팬들에 음악으로 보답해야겠다고 생각, 이번에 가요계 컴백을 전격 결정했다.

하수빈
하수빈 측은 "여전히 동안을 자랑하는 있는 하수빈은 현재 뮤직비디오 등 막바지 작업 중"이라며 "11월 말에는 그녀를 17년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순수 자비로 다년간 준비한 영상 시집도 출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수빈은 가요계를 떠나 있는 동안 해외 건축 디자인 및 패션 컬렉션 분야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하수빈 측은 "하수빈은 그 중 한가지로 글로벌 패션기업 Kohh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라며 "소재 선택 컬러선정 및 디자인작업까지 그녀가 직, 간접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수빈이 직, 간접으로 작업에 참여한 의류들은 방송사 아나운서들 및 KBS 새 드라마 '웃으라 동해야'에서 미모의 아나운서 역으로 출연 중인 박정아게도 협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수빈

베스트클릭

  1. 1'슈퍼스타의 귀환' 방탄소년단 진, 전역 이틀 만에 개인 브랜드평판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셋 미 프리 파트2' 스포티파이 3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3. 3김한나 치어리더, 아슬아슬 시스루 수영복 '파격 변신'
  4. 4'유로 득점왕 준비' 호날두 "인스타·틱톡 모두 하지 마" 젊은 선수에 명령... '자기관리' 넘어 '남관리'도 확실!
  5. 5답답한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몰라" 오일머니 '445억'에 움직이나... 알 이티하드 "1순위 살라, SON도 무조건 데려온다"
  6. 6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7. 7손흥민, 인종차별에 무응답 '싸늘'→벤탄쿠르, 1달 뒤 '서울 투어' 벌써 두렵다... 韓팬들, 7년 전 우루과이 '단체 눈 찢기' 기억해
  8. 8'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9. 9방탄소년단 뷔, 일본 인기 투표 168주 연속 1위..'독보적 원톱'
  10. 10손흥민 인종차별 '모르쇠', 토트넘 충격의 행보 계속... "댓글 삭제하면 모를 줄 아나" 분노한 팬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