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태석 신부 '울지마 톤즈', 감동의 10만 '눈앞'

김현록 기자  |  2010.10.13 18:11

아프리카 수단에서 헌신을 실천한 한국의 슈바이처 고 이태석 신부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울지마 톤즈'가 10만 돌파를 눈앞에 뒀다.

13일 배급을 맡은 마운틴 픽쳐스에 따르면 '울지마 톤즈'는 꾸준한 흥행 몰이 속에 10만 관객 돌파를 앞뒀다.

현재 개봉관은 총 57개로 누적 관객이 9만명을 훌쩍 넘겼다. 지난 9월 9일 개봉 당시 13개보다 되려 4배 넘게 개봉관이 확대됐다.

'울지마 톤즈'의 이같은 조용하고도 힘있는 흥행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의 다큐멘터리가 관객을 움직인 탓으로 분석됐다. 관객들 사이에서 퍼진 입소문 도한 주효했다.

'울지마 톤즈'는 아프리카 수단 남쪽에 위치한 딩카족의 작은 마을 톤즈에서 가난과 질병으로 얼룩진 이들을 온 몸으로 끌어안으며 헌신적인 사랑을 실천했던 고 이태석 신부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강인함과 용맹함의 상징으로서 눈물을 가장 큰 수치로 여기는 딩카족이 지난 2월 눈물을 흘리며 배웅했던 톤즈의 아버지 이태석 신부의 헌신적인 삶이 스크린으로 전해져 감동을 더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