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도 심사위원..'위대한탄생' 5인 멘토 확정

최보란 기자  |  2010.11.05 20:20


작곡가 방시혁이 MBC 글로벌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방시혁은 5일 밤 첫 방송될 '위대한 탄생'의 5인 멘토 중 한 명으로 참여한다.

방시혁의 발탁에 따라 '위대한 탄생'은 신승훈 이은미 김태원 김윤아에 이은 또 한 명의 아티스트를 심사위원으로 확보하게 됐다.

이로써 가수의 꿈을 안고 '위대한 탄생'에 출사표를 낸 도전자들을 이끌 5명의 멘토가 모두 공개됐다.

이들 멘토들은 도전자를 직접 선출하고, 트레이닝을 도와 최종 우승자가 될 때까지 함께 하는 운명공동체가 된다.

이날 오후 9시 55분 방송되는 '위대한 탄생'은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단독 MC를 맡은 박혜진 아나운서의 깜짝 무대와 2PM, 2AM 등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진다.

또 로벌 오디션 지원 마감 일주일을 앞두고 대대적인 모집 방송과 지난 예선 때의 모습도 함께 공개한다.

한편 '위대한 탄생' 최종우승자에게는 방송사상 최고의 우승 혜택인 상금 1억원과 음반제작 지원금 2억원 등 총 3억원이 수여된다.

또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받으며, 화제성 단발 스타가 아닌 국민가수로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 받는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3. 3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4. 4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5. 5'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6. 6'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7. 7'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8. 8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9. 9'역시 손흥민' 보는 눈 있네! 펩도 푹 빠진 '토트넘 17세 천재', 빅클럽 영입전 붙었다... 최연소 EPL 데뷔한 재능
  10. 10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