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결혼' 서경석, 생방송 '한밤' 참석?

문완식 기자  |  2010.11.08 17:52
개그맨 서경석 ⓒ임성균 기자


개그맨 서경석이 오는 11일 13세 연하 신부와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각종 방송 일정 때문에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소속사에 따르면 서경석은 오는 11일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이날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홀에서 결혼식 사회는 17년 지기 친구인 개그맨 이윤석이 볼 예정으로, 주례는 선배 개그맨 이경규가 맡았다.

축가는 가수가 아닌 서경석이 몸담고 있는 축구단 후배들이 부를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에 대해 서경석이 가장 염려하는 부분은 그의 절친 연예인들이 과연 참석할 수 있을지 여부다. 목요일의 경우 SBS '강심장', MBC '무한도전', KBS 2TV '남자의 자격' 등 주요 예능프로그램 녹화일이기 때문.

서경석은 이에 대해 "모두가 이미 전화로 축하의 마음을 전해왔고,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했기에 큰 걱정없다"며 마냥 행복해했다는 후문이다.

서경석 본인 역시 이날 오후 11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가 예정돼 있어 마음이 그리 편하지는 않은 상황이다.

소속사 측은 "7시에 시작하는 결혼식이 아무리 빨리 끝나도 다 정리가 되면 10시가 넘을 텐데 과연 11시에 시작하는 생방송 '한밤의 TV연예'를 서경석이 진행할 수 있을지 걱정"이라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6. 6'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7. 7'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8. 8'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9. 9'역시 손흥민' 보는 눈 있네! 펩도 푹 빠진 '토트넘 17세 천재', 빅클럽 영입전 붙었다... 최연소 EPL 데뷔한 재능
  10. 10'우승팀' LG 마침내 천군만마 MVP 온다!→첫 복귀 '3안타·4출루' 맹활약 '후반기 1위 KIA전 정조준' [고척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