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멤버들은 최근 공식 일본 홈페이지에 일본 팬들을 위한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고 해외 활동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택연은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몹시 기쁘고 감사하다"며 "일본에서 우리들만의 핫(Hot)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것입니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닉쿤은 "일본 팬 여러분에게 2PM 오리지날의 스타일을 보여드리고 싶다. 일본에 정식 데뷔 하기도 전에 DVD 예약이 굉장하다는 소식을 듣고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며 "빨리 일본에 가서 직접 팬들과 만나고 피부로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DVD '2PM 1st MUSIC VIDEO COLLECTION & The History'는 그간 발표된 2PM의 뮤직비디오 및 미발표 히스토리 영상, 화보집 등 담길 예정이다. 현지 예약판매를 시작한지 이틀 만에 타워레코드, HMV 등 대형 음반매장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멤버들은 일본 첫 활동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우영은 “저희의 일본 활약에 대해 기대해 주세요”라고 말했고, 준수는 “여러분의 큰 관심에 부담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2월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는 2PM은 최근 신곡 'I'll Be Back'을 발표하고 국내 가요 프로그램을 휩쓸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