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60분', '천안함' 예정대로 방송 "골격 살았다"

문완식 기자  |  2010.11.17 22:26


KBS 2TV 시사프로그램 '추적60분'이 '의문의 천안함, 논란은 끝났나?'편을 17일 예정대로 방송한다.

이날 오후 '추적60분' 한 제작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오늘(17일) 방송예정이던 '의문의 천안함, 논란은 끝났나?'편이 예정대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진통은 있었지만 골격은 흔들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의문의 천안함' 관련 제작진과 시사제작국 고위관계자 간 이견이 발생, 방송 불발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작한 관계자는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추적60분' 천안함편 시간대에 BBC 다큐 등이 이중 편성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보할 만큼 양보했는데 결국 방송을 막으려는 걸까요? 분노가 목구멍까지 차올라 쏟아지기 직전입니다"라고 분노를 표했다.

한편 '의문의 천안함, 논란은 끝났나?'는 천안함 선체에 붙은 흡착물질의 분석 결과가 정부 발표와 다르다는 내용과 사고 지점 인근에 기존에 알려지지 않았던 또 다른 초소가 있다는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3. 3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성화 봉송'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급 인기..스타랭킹 남돌 '3위'
  6. 6'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7. 7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40주 연속 '1위' 꽉 채웠다!
  8. 8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9. 9[공식발표] 두산, '20승 외인' 알칸타라 먼저 바꿨다... '156㎞ 우완' 조던 발라조빅 영입
  10. 10'역시 손흥민' 보는 눈 있네! 펩도 푹 빠진 '토트넘 17세 천재', 빅클럽 영입전 붙었다... 최연소 EPL 데뷔한 재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