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조문근·허각, 25일 콘서트서 한 무대

박영웅 기자  |  2010.11.18 16:00
'슈퍼스타K' 조문근(왼쪽)과 허각


'슈퍼스타K' 선후배들이 콘서트 한 무대에 선다.

조문근과 허각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등촌동 88체육관에서 열리는 엠넷 '엠슈퍼콘서트'에서 맞붙게 됐다.

지난달 22일 '슈퍼스타K2' 결승전에 깜짝 출연해 신곡을 전격 공개한 지난해 준우승자 조문근은 이날 공연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또한 허각은 우승 이후 신곡 '언제나'를 비롯해 미니앨범 수록곡 전체가 고른 인기를 얻고 있는 터라 두 사람의 경쟁은 눈길을 끌 전망이다.

조문근의 신곡 '러브 라이크 디스'(Love Like This)는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허스키한 보이스와 젬베이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뤄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노래다.

조문근은 데뷔 앨범 수록곡 대부분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두 사람이 참가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김장훈, 싸이, SG워너비, 비스트, 카라 등이 출연해 2시간에 걸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4. 4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5. 5'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6. 6'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7. 7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8. 8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9. 9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10. 10'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