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토크쇼 생겼다… 12월 '선견지명' 첫방

박영웅 기자  |  2010.11.18 16:26
슈퍼주니어와 김장훈.<사진출처=김장훈 미투데이>
'슈퍼주니어 토크쇼'가 탄생했다.

슈퍼주니어는 18일 오후 현재 양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MBC 에브리원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이란 토크쇼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이특, 은혁, 규현 등을 포함한 4명의 멤버들이 고정MC로 출연하며 나머지 멤버들이 번갈아 가며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는 예성이 MC로 나섰다.

이 토크쇼는 매주 한명씩 스타를 초대해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노하우를 배우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김장훈 측은 이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슈주 토크쇼'의 첫 게스트로 김장훈이 초대돼 공연 연출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았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훈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첫 녹화 분위기도 전했다.

김장훈은 "슈퍼주니어와 팀결성, 빵터졌네요. 오늘 슈주 토크쇼 1회여서 왔는데 콘셉트가 다 김장훈이래요"라며 5명 모두 똑같은 복장을 한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다.

슈퍼주니어.ⓒ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그동안 슈퍼주니어는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를 하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해왔다. 현재 이특 신동 은혁은 SBS ‘강심장’에서 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고, 많은 멤버들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첫 토크쇼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 1회는 12월5일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4. 4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