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격' 선우, 가수데뷔 서두원 티저에 출연

박영웅 기자  |  2010.11.25 14:23
2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서두원과 선우.


'남격 합창단'이 낳은 두 스타가 뮤직비디오로 만났다.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이 남성듀오 투페이스(2FACE)로 가요계에 데뷔한 가운데 이들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선우가 여주인공으로 우정출연, 가수 활동을 지원하고 나섰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40초 가량의 티저영상 속 서두원과 선우는 동반 출연해 러브 스토리를 연출하고 있다. 자전거를 타는 선우 곁을 서두원이 보조하는가 하면, 선우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로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선우와 서두원의 러브스토리가 기대된다" "서두원의 목소리가 더 분위기 있어진 것 같다"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서두원과 함께 팀을 이룬 투페이스의 멤버 노기태의 모습도 공개됐다. 노기태는 올해 초 가비앤제이 희영과 디지털 싱글 미워도 다시 한 번을 발표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소속사는 "서두원과 노기태 모두 가수 데뷔를 앞두고 열심히 노력 중이다"라며 "두 남자가 만들어 낼 감동적인 하모니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페이스는 26일 타이틀곡 '오빠가 미안하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5. 5'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6. 6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7. 7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8. 8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9. 9'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10. 10[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