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몽땅내사랑' 카메오..김갑수 "행복"

김현록 기자  |  2010.11.29 15:05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시트콤 카메오 출연에 김갑수가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나인뮤지스는 29일 방송되는 '몽땅 내 사랑'에 카메오 출연한다. 이들은 박미선의 환상 속에서 김원장(김갑수)을 좋아하는 팬들로 등장, 깁갑수, 박미선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슈퍼모델 출신의 걸 그룹답게 촬영장에 오자마자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주목을 끈 나인뮤지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김갑수는 이들이 NG를 낼 때도 "행복하다"며 웃음을 감추지 않았다.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은 "'몽땅 내 사랑'에 너무 출연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함께 촬영하게 돼서 기쁘다"며 "다음번엔 러브라인이 연결되는 배역으로 고정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몽땅 내 사랑'은 김갑수 박미선 외에 조권과 가인, 방은희, 윤두준, 김나영, 최나경 등 화제의 스타들이 캐스팅된 시트콤으로 사랑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