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의 할리우드 진출작 '워리어스 웨이'가 영화 속에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음악을 삽입해 눈길을 끈다.
30일 '워리어스 웨이'의 수입 및 배급사 SK텔레콤㈜는 영화에 삽입된 사물놀이 음악이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연주라고 전했다. '워리어스 웨이'의 영화 속 주요 액션신과 엔딩크레딧에 삽입된 사물놀이 음악은 지난 22일 언론시사회 때부터 주목받았다.
연출을 맡은 이승무 감독은 "한국의 음악이기 때문이 아니라 워낙 좋은 음악이기 때문에 영화에 넣고 싶었다"며 복도 액션장면에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연주를 삽입, 사물놀이 연주와 기관총 소리가 협연을 하는 것처럼 어우러진 신선한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케이트 보스워스가 장동건과 함께 출연한 영화 '워리어스 웨이'는 '매트릭스', '반지의 제왕'의 제작자인 배리 오스본이 뉴욕대 출신의 국내 감독 이승무와 의기투합해 탄생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최고의 무사가 된 사내가 싸움 중에 남겨진 아기를 보고 새로운 인생을 결심, 미국 서부에 정착한 뒤 평화를 어지럽히는 악당들에 맞서는 내용을 담았다. 국내에서는 12월 1일, 미국에서는 12월 3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