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문희준, HOT 해체 후 9년 만에 동반출연

김겨울 기자  |  2010.12.02 14:24

'원조아이돌' 토니안과 문희준이 H.O.T 해체 이후 9년 만에 처음으로 방송에 동반 출연한다.

2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토니 안 편의 사전녹화에서 문희준이 특별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서 토니 안의 전화를 받은 문희준은 특별한 토크와 함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MC 이영자가 최근 불거진 두 사람에 대한 불화설을 묻자, 토니 안은 "우리 사이 좋다"고 말하며, 문희준의 얼굴을 붙잡고 기습 뽀뽀를 하는 시늉을 내 웃음을 샀다.

이어 "방송에만 같이 출연하지 않았을 뿐 술자리를 할 정도로 여전히 끈끈하다"고 덧붙여 불화설을 일축했다.

이밖에 토니 안의 군대 선임이었던 개그맨 양세형이 깜짝 출연해 군 시절 '토니 안의 주치의'로 활약했던 뒷이야기를 들려줬다.

양세형은 "이건 토니 안도 모르는 얘기"라고 운을 뗐다. 이어 "우울증 때문에 매일 같이 약을 먹던 토니 안의 모습이 너무 안쓰러워 당시 우울증 약을 비타민 C로 바꿔놨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토니 안은 "어쩐지 잠을 자야 하는데 활력이 생기더라"며 "제대 할 때쯤 우울증이 치료될 수 있었던 건 동료들 덕분"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