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소설·만화로도 나온다

배선영 기자  |  2010.12.17 10:30
'시크릿가든' 소설과 영상만화 표지ⓒSBS 콘텐츠 허브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소설과 만화로 출간된다.

SBS콘텐츠허브는 17일 '시크릿가든'의 소설과 영상만화, 순정만화를 출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소설 '시크릿 가든'은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등 톡톡 튀는 대사를 탄생시킨 김은숙 작가의 극본에 신예작가 강이을이 합세, 드라마와는 또 다른 로맨틱 판타지적 매력을 강조한다. 여기에 현빈, 하지원, 윤상현 등 배우들의 현장스틸사진을 함께 수록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드라마 명장면을 고화질 캡처로 제작한 영상만화는 총 2권으로 재탄생됐다. 김주원(현빈 분) 길라임(하지원 분) 오스카(윤상현 분) 등 주인공들의 매력과 캐릭터를 그대로 살린 생생한 명장면과 김은숙 작가의 재치 넘치는 명대사를 살려 책으로 드라마를 보는듯한 생동감을 최대한 살렸다.

만화적 상상력을 극대화한 순정만화는 주원 라임 오스카 등 드라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순정만화 캐릭터로 변화시켜, 드라마의 판타지를 120% 실현시켰다는 평이다. TV 드라마와는 스토리전개도 조금 다르다고.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재탄생된 소설 영상만화 순정만화 모두 각 분야별 나름대로의 탄탄한 구성과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던 명장면-명대사를 담아, 소장가치와 퀄리티가 높은 작품으로 기획됐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독자들이 소설-만화 모두 장르별로 또 다른 재미를 느끼며, 애장품 1호로 간직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가든' 소설은 14일부터, 영상만화 1권은 21일부터, 순정만화는 내년 1월 중에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소설과 영상만화가 각각 1만 2000원.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