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우혁이 오랜만의 귝내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직접 만든 신곡을 팬들에 선 공개했다.
원조 아이돌그룹 H.O.T 출신의 장우혁은 내년 초 새 앨범을 들고 가요계에 정식 복귀한다. 장우혁이 국내에서 신곡들이 담긴 본인의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은 지난 2006년 2집 이후 5년 만에 처음이다. 이 사이 장우혁은 병역 의무를 마쳤고, 중국에서도 주로 활동했다.
장우혁은 본격 컴백을 앞두고 29일 동영상을 통해 미발표곡 일부를 짧게 팬들에 미리 선보였다.
장우혁 측은 "장우혁은 패션, 음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신개념 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동영상은 패션잡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에서 제작했다"라고 소개했다.
장우혁은 이번 동영상에서 거리를 걷다 자연스럽게 춤을 추고, 스튜디오에서 디제잉을 하는 모습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디제잉을 할 때 짧게사용된 곡은 장우혁이 직접 만든 신곡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곡은 오는 30일 정식으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장우혁 측은 "장우혁은 이번 동영상을 위해 직접 곡을 만들어 선보였다"라며 "팬들에게 새 앨범의 예고편이자 기분 좋은 연말선물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