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로얄 패밀리' 주연 확정..지성과 호흡

최보란 기자  |  2011.01.21 10:31
지성(왼쪽)과 염정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염정아가 '로얄 패밀리' 주연 출연이 결정됐다.

염정아는 MBC 새 수목드라마 '로얄 패밀리'(극본 김영현·연출 김도훈)에서 우여곡절 끝에 재벌 총수에 오르는 여주인공 역을 맡는다.

'로얄 패밀리'는 재벌가를 중심으로 한 여인의 파란만장하고도 굴곡진 인생사를 그리는 작품. 역경을 딛고 성공하는 강한 여성의 면모를 선보일 염정아는 이미 출연이 확정된 남자주인공 지성과 애틋한 로맨스도 펼치게 된다.

지성은 염정아가 어릴 적 후원했던 남자 역할. 변호사가 된 후 돌아와 재벌 총수가 된 염정아와 애틋한 관계를 형성한다.

이로써 염정아는 2008년 SBS 드라마 '워킹맘'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염정아는 이미 두 차례 진행된 '로얄 패밀리' 대본 연습도 마친 상태다.

한편 '로얄 패밀리'는 '선덕여왕'을 통해 여성 성공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던 김영현 작가가 집필을 맡아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 프린세스' 후속으로 오는 3월말 방송 예정.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