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매력남 'TOP' 최승현군이 홍콩 아시아 영화상 신인상 후보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는 3월 21일 열리는 제 5회 아시아 영화상 사무국에서 발표한 각 부문별 후보작에 우리영화가 대거 지명된 가운데 승현군은 영화 데뷔작 ‘포화속으로’로 신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는데요.
지난해 청룡영화상 신인 남우상을 수상한 승현군, 이번에는 생애 첫 해외 영화상 수상을 노리게 되었습니다.
승현군, 이제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로 떠오른 건 시간문제인가요?
아시아영화상 신인상을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한류스타군단이 콘서트 티켓응모로 일본에서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2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모바일 사이트 티켓 응모자 수가 40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앞서 서울, 미국, 중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sm타운 콘서트, 도쿄 공연 역시 이례적인 응모 수만큼이나 대성황을 이룰 것 같죠.
일본에서 불고 있는 한국 아이돌 스타들의 폭풍인기!
이제 세계로 뻗어나갈 일만 남았습니다.
해체를 선언한 걸 그룹 '씨야'가 탈퇴했던 전 멤버 남규리의 합류 속에서 굿바이 음반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해체한 씨야를 사랑했던 팬들에게는 특별한 음반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발표될 음반은 총 15트랙으로 구성되며, 신곡 ‘내겐 너무 멋진 그대’와 ‘더 라스트’ 그리고 그동안 사랑받은 씨야의 히트곡들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조만간 무대 위에서 씨야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기대하겠습니다.
얼마 전 결혼을 발표한 노유민씨.
항간에 떠돌았던 득남설에 사실이 아니라며 부정했는데요.
지난 18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유산위기를 극복하고 예쁜 딸의 아빠가 되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아이는 미숙아로 태어나 인큐베이터 안에 있다고 하는데요.
수천번을 망설였다가 용기내 고백했다는 노유민씨.
사랑스러운 딸 노아의 탄생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인기 아이돌그룹 카라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지난 19일, 카라의 멤버 중 니콜, 승연, 지영양이 소속사와의 계약을 해지 통보를 했는데요.
세 멤버가 제기한 전속계약 해지 사유는 소속사가 지위를 악용해 멤버들에게 원치 않는 연예활동을 강요하고 인격모독과 무단계약을 맺었다는 것인데요.
이에 소속사측은 주장한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며 경쟁 소속사에서 일방적으로 계약을 종용한 사실이 있다면, 법적 책임을 묻겠다 밝혔습니다.
동방신기에 이어, 두번째 인기 아이돌그룹의 계약해지통보.
한국 소속사들 정말 문제가 있는 건가요?
인기절정 걸그룹 카라의 전속계약해지 통보 파문, 이번주 네티즌들이 가장 관심있게 지켜본 연예가 소식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