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매력에 푹 빠진 것 같은 두 배우, 이번에는 관객들이 이 배우들의 매력에 푹 빠질 차례입니다.
두 매력남들이 들고 온 따끈한 영화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미국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영화 <그린호넷3D>입니다.
미디어재벌의 외아들인 레이드는 매일 파티만 즐기며 소일하는 한량중에 한량입니다.
어느 날 레이드는 갑작스런 아버지의 죽음소식을 듣게 됩니다.
충격받은 그는 부친의 뜻을 따라 처음으로 의미있는 일을 해보고자 다짐하고, 아버지의 친구이자 직원이었던 게이토와 힘을 합쳐 ‘그린호넷’으로 거듭나게 되는데요.
도시를 타락시키는 악당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엄청난 화력을 겸비한 슈퍼카 ‘블랙뷰티’를 이용해 밤의 거리를 장악한 ‘그린호넷’.
암흑세계의 보스와의 전면대결을 선포하는데요, 정의의 이름으로 태어난 ‘그린호넷’인 그들로 인해 도시의 평화는 찾아올 수 있을까요?
<그린호넷>으로 함께 뭉친 두 사람 언어와 문화가 전혀 달라 호흡을 맞추기 힘들었을 것 같은데요. 영화 속, 두 사람의 호흡이 기대됩니다.
현재, 아시아의 왕자로 큰인기를 누리고있는 주걸륜씨.
배우 주걸륜하면 음악을 빼놓을 수 없죠. 이번 영화에서 화려한 액션은 물론이고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감독이 만들어낸 환상적인 영화<그린호넷3D>,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