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창민이 MBC 설특집 프로그램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 촬영 도중 2PM, 티아라 등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창민은 지난 23일 오후 10시 5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급모임 결성. 현, 훈, 민, 람, 연"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창민과 함께 2PM 닉쿤, 에이트 이훈, SG워너비 이석훈, 티아라 지연, 씨야의 보람 등이 브이를 그리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창민은 24일 2시 40분께 2PM 준호, 닉쿤, 마르코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찍고 나서 닉쿤 플래카드 발견"이라고 덧붙였다. 네 사람의 뒤로는 '니~닉쿤!'이라고 쓰인 커다란 플래카드가 너무 강렬하게 눈에 띠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는 미쓰에이, 비스트, 티아라, 2PM, 2AM 등 인기 아이돌들이 참가해 각자 숨겨왔던 운동실력을 뽐냈다.
네티즌은 "벌써 부터 기대된다" "새로운 육상돌이 탄생할 것인가" "지난 추석 때에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에도 본방사수!"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육상 대회 녹화 분은 오는 2월5일 설 특집으로 70분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