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보경, 데뷔 앨범 발매직후 1위 '기염'

최보란 기자  |  2011.01.25 10:30


'슈퍼스타K 2' 출신 김보경의 '하루하루'가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4일 오전 11시 공개된 김보경의 데뷔앨범 'the FIRST DAY'는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빠른 상승세로 다음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앨범은 다음 뮤직 뿐 아니라 벅스, 엠넷 등 각 음원차트에서도 돌풍을 일으키며 심상치 않은 인기를 예감케 하고 있다.

김보경의 차트 1위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현빈의 '그남자'와 재결합한 씨야의 '내겐 너무 멋진 그대'와의 경합에서 얻어진 결과로써, 신인답지 않은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타이틀곡 '하루하루'는 이승기, 동방신기, 소녀시대, 팀 등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김태성의 곡으로 심금을 울리는 김보경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한편, 김보경은 오는 29일 4시 홍대 소극장 사랑티비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