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대만 인기가수 반위백 뮤비 '깜짝 출연'

최보란 기자  |  2011.01.28 11:14
2PM 닉쿤(왼쪽)과 대만 가수 판웨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닉쿤이 대만 가수 판웨보(반위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8일 소속사 JYP에 따르면 닉쿤이 대만의 인기가수 판웨보의 새 앨범 '808'의 타이틀곡 '추동'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판웨보는 데뷔한 이래 약 10년간 발표한 앨범마다 차트를 휩쓸며 중화권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으며, 최근 발표한 8집 앨범 '808'역시 공개 직후부터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8개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2PM 닉쿤(왼쪽)과 대만 가수 판웨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는 2PM이 대만으로 출국했던 지난 22일 밤,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처음 만난 닉쿤과 판웨보 두 사람은 전혀 어색해하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진 후 중화권 내 닉쿤과 2PM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는 후문이다.

닉쿤은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고,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기대된다.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웨보의 '추동'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아시아 각 국 및 온라인으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