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토크&시티5' MC 전격합류

김지연 기자  |  2011.02.09 10:59

가수 채연이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토크&시티' 시즌5의 MC로 전격 합류했다.

채연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토크&시티5'의 MC로 발탁, 여성들을 위한 똑똑한 쇼핑 코치 역할을 할 계획이다. '토크&시티'는 3,40대 여성들에게 유용한 최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정보와 토크가 어우러진 트렌드 가이드 프로그램.

최근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채연은 '토크&시티 5'는 지난 시즌에 이어 메인 MC로 활약하는 패셔니스타 윤해영, 유머감각만큼이나 뛰어난 쇼핑 감각을 자랑하는 개그우먼 김효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채연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스토리온 측은 "채연은 스타일은 물론 성격도 좋고, 방송의 묘미를 잘 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채연은 지난 1월 말 첫 촬영을 진행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