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서울역에서 노숙도 했었다"

길혜성 기자  |  2011.02.16 00:29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가수가 되기까지 많은 역경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유노윤호는 15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동료 멤버 최강창민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은 제가 벌어서 해야겠다는 생각에 오디션에 합격한 뒤 아르바이트도 많이 했다"라며 "그러면서 데뷔 전 서울역에서 노숙도 한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유노윤호는 이날 방송을 통해 돌아가신 할아버지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유노윤호는 "데뷔 전, 엄하셨던 할아버지께서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에 내려갔더니 할아버지께서 엄지손가락을 들어 제게 보여 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중에 아버지께서, 할아버지께서 제가 데뷔하는 모습을 정말 많이 보고 싶어 하셨다고 말씀해 주셨다"라며 "제가 무대에서 항상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유노윤호는 또 "제가 과거에 음료수 테러를 당한 적이 있는데, 모르는 그 분이 왜 나를 해하려 했을까하는 생각도 들었다"라며 "그 때 허리도 다치고 그러면서, 제 주변 사람들이 정말 고맙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7. 7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정국 'Seven', 발매 303일만 스포티파이 16억 스트리밍 돌파..亞1위·전 세계 3위 '최단 기록'
  10. 10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